FAQ
광고신청 서비스를 이용할려면 가입을 해야하나요?
A. 네, 간단한 회원가입을 통해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회원가입을 통하여 로그인 하신 뒤, 상단의 “광고신청” 메뉴를 선택하신 후, 필요로 하시는 광고 타입을 선택 후 세분화된 매체 선택을 선택합니다.
신청서를 작성하신 뒤 결제를 진행하시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예전에 신청했던 결과를 다시 볼 수 있나요?
A.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신청현황 메뉴에서 “광고신청 현황 페이지”에서 신청 후 결제까지 완료한 광고 신청 현황에 대해서는 히스토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신청현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요청한 타겟 고객 건수와 실제 발송된 건수가 왜 다른가요?
A. 광고 발송은 신청하신 발송 일에 발송되며, 위치기반 광고 시 그 일자에 반경 내 있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발송됩니다. 따라서 해당 반경에 사용자가
적을 시 신청하신 타겟 고객 건수보다 적은 수의 건수가 발송될 수 있습니다.
광고 신청 완료 후 수정 및 재진행이 가능한가요?
A. 광고 신청 검토 진행 중에는 수정 및 재진행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신청하신 매체의 검토 진행 중 내부 규정에 따라서 작성하신 광고 신청 정보
일부가 수정이 될 수 있습니다.
광고 신청 완료 후 문자 발송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A. 신청서 검수 진행 기간은 신청하신 광고 매체에 사정에 따라 기간이 변동됩니다.
광고 문자 준법기준에 따라 표시되는 발송 문자 번호와 무료수신 거부 번호는 별로로 만들어야 하나요?
A. 선택하신 광고 매체에 따라서 별도의 발송 문자 번호와 무료수신 거부가 표시됩니다. 따라서 번호를 별로로 만드실 필요는 없습니다.